Binnamoo Studio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스파이더(Spider)게임의 등급은 어디까지? 본문

Study Note/Computer & Mobile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스파이더(Spider)게임의 등급은 어디까지?

binnamoo 2019. 6. 17. 00:37

PC로 스포츠중계를 보거나 유튜브 동영상을 볼 때 손이 심심해서 습관적으로 Spider게임이나 지뢰찾기 게임을 하곤 한다. 아무 생각없이 하다보니 Spider의 레벨이 계속 올라간다. 레벨이 오를 때마다 명칭이 달라지니까 호기심이 발동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캡쳐를 하지않아 어떤 명칭인지 기억이 나지 않았지만 아마도 50레벨에 마스터라는 명칭이 주어진 거 같다. 여기가 마지막일까? 조금만 더해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레벨 60이 되면서 캡쳐를 해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레벨 67이 되니까 타짜라니.... ㅎㅎㅎㅎ

 

드디어 레벨 100에 올랐다. 명칭은 대망의 그랜드마스터~~~!!!!!

 

 

더 이상은 탐구하고 싶은 마음이 없다. ㅎㅎㅎㅎ
하스스톤이나 해야지...

2019. 6월 그랜드마스터를 기념하며
binnamoo™

 

 

Comments